1:1 문의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방법 | 루트 | 수수료 | 주의사항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란?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는 일반적으로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과 결제대행사(PG사)의 문화상품권 구매를 활용한 방법이 대표적입니다. 통신사마다 소액결제 정책에 차이가 있으므로 한도와 제휴 결제사를 정확하게 확인 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kt, skt, lg 유플러스 우리나라 3사 통신사 모두 휴대폰을 이용해서 최대 한도 100만원 이내에 소액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본인인증 후 소액결제 이용 설정 허가로 변경하면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소액결제 이용 금액이 익월 통신요금에 합산되기 때문에 만약 요금 납부 연체가 있거나 미납 금액이 있을 경우 다음 소액결제 이용 시 한도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사용하기 전 통신사의 미납정책에 대해서 꼼꼼하게 확인한 후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한지 알아보세요.

📲 소액결제 현금화 문의하기

인앱 결제 루트

휴대폰 기기에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그 중,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구글Play 앱과 애플 앱, 원스토어 등 다양한 앱이 있습니다. 이러한 앱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거나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데 이를 활용하여 정보이용료 업체를 통해서 현금화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정보이용료를 통해서 현금화하는 경우 정보이용료 이용에 들어가는 수수료와 현금화 시 들어가는 수수료가 따로 들어가기 때문에 수수료 비용이 조금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구글 결제 정책

문상 현금화 루트

다양한 문화상품권 혹은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해서 현금화할 수도 있습니다. 백화점 상품권 같은 경우 어머니들이 주로 백화점 주변에 있는 상품권 현금화 업체에서 수수료를 주고 현금으로 바꾸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와 같은 방법을 모바일로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컬쳐랜드 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북앤라이프 도서상품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권을 앱에서 캐쉬로 충전해서 사용할 수도 있고, 필요없는 경우 상품권 업체를 통해서 일정 수수료를 지불한 후 현금으로 받아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상품권 현금화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권 업체가 있지만, 정식으로 등록하고 합리적인 수수료로 오랜 기간 서비스를 제공해온 업체에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미납정책 루트

소액결제 미납정책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이용 시 이전에 사용하던 휴대폰 또는 현재 사용하는 휴대폰에 요금 미납 이력이 있다면 미납정책에 해당되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미납 문제를 먼저 해결한 후 통신사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해서 이용 제한 해지를 요청해야 합니다. 

만약 연체 혹은 미납 이력이 1번에 그친다면 정지보다는 기존에 100만원 한도가 50만원, 30만원 등으로 낮아질 수 있습니다. 미납정책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을 때 당장 급하게 소액 현금이 필요하다면 정책을 우회할 수 있는 방법을 문의해보세요. 상어페이에서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 통신사 소액결제 미납정책 알아보기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kt, kt, lgu+ 휴대폰 소액결제 및 콘텐츠이용료, 토스, 네이버,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세요.

바로가기

오시는 길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 41길

Email: lunaticket@gmail.com

전화번호: 010-7375-9916

© 2023 Created with affordablecreditchallen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