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

소액결제 미납 뚫는 법: SK, LG, KT 미납정책 확인

sk, lg, kt 통신사 소액결제 서비스

소액결제 미납 뚫는 법이 궁금하신가요? 우리나라 3대 통신사 sk, lg 유플러스, kt 모두 모바일로 결제할 수 있는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익월 통신 요금 납부 시에 사용한 소액결제 금액만큼 합산하여 요금 납부를 하면 되는 편리한 결제 제도 중에 하나입니다. sk, lg, kt 모두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동의가 필요하며 월 최대 한도 100만원까지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만, 통신사마다 소액결제 정책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휴대폰을 개통하자마자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거나 한도가 30만원, 40만원 등으로 적게 정해져 있을 수 있습니다. 최초에 휴대폰 요금 납부를 성실히 하고, 별다른 신용 문제가 없다면 소액결제 한도를 늘려달라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 소액결제 현금화 문의하기

sk, lg, kt 소액결제 정책 알아보기

lg 소액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미납정책이란?

소액결제 미납정책은 휴대폰 이용 고객이 장기간 휴대폰 요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연체 등의 이력이 발생했을 경우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제한하는 것을 말합니다. kt 휴대폰 결제 서비스의 경우 만19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통신요금 미납 및 연체이력에 따라 최대 한도가 30만원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님께서는 혹시 나도 모르게 빠져나갈 소액 결제가 두렵다면 서비스센터에 직접 전화하시거나 kt.com 마이페이지->요금조회->소액결제 내역에서 차단을 할 수 있습니다. 혹은 한도를 적게 설정해서 변경해놓을 수 도 있으니 개인의 상황에 따라 맞게 설정하시면 됩니다.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때 따로 문제가 없었는데 갑자기 결제가 되지 않는다면, 통신사의 결제 대행 업체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서비스  이용불가 이유를 자세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미납 정책에 해당한다고 현금화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상품권 현금화 등을 통해서 현금으로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미납 정책 해결을 당장 할 수 없는 분들의 경우 다른 방법을 통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시도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소액결제 미납 푸는 방법은?

소액결제 미납정책으로 인해서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의 경우 소액결제 미납을 풀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시면 됩니다. 우선 요금 납부가 미납이 되어서 제한되었다면 밀린 요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연체 이력이 있다면 빠르게 연체 금액을 해결하고 고객 센터에 문의해서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간혹 소액결제 미납정책에 해당되지 않는데 소액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통신사의 홈페이지에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소액결제 이용내역 접속 후 소액결제 서비스 설정에서 차단이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lg 유모바일의 경우 소액결제 서비스가 최초 개통 시 차단으로 자동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직접 해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 소액결제 차단 바로가기

skt 는 sk에서 직접 출시한 sk pay 를 이용해서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할인과 결제까지 한번에 할 수 있습니다. 

 📣 sk pay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 바로가기

sk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필요하면? -> 정보이용료 현금화 문의 바로하기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kt, kt, lgu+ 휴대폰 소액결제 및 콘텐츠이용료, 토스, 네이버,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세요.

바로가기

오시는 길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 41길

Email: lunaticket@gmail.com

전화번호: 010-7375-9916

© 2023 Created with affordablecreditchallen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