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

토스 후불결제 현금화 방법 | 한도 | 장단점 | 신용점수

토스 후불결제 서비스

토스 후불결제 서비스란 간편 송금 업체 TOSS 앱을 통해 후불결제를 신청 후 한달에 30만원 이내까지 먼저 결제할 수 있는 신용카드 같은 서비스 입니다. 결제 금액은 지정 납부일에 본인 명의 계좌에서 빠져나가게 되어있습니다.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 중입니다.

💡 토스 후불결제 사용 방법

토스 후불결제 장점

토스 후불결제를 사용하면 좋은 점은 신용 점수와 상관이 없다는 점입니다. 보통 신용카드의 경우 신용 점수가 반영되는데, 토스 후불결제는 신용도와 관계없이 월 30만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체가 발생하더라도 신용 점수에는 전혀 영향이 없습니다. 다만, 단 한 번이라도 연체가 발생하면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점은 있습니다.

급하게 결제가 필요한데 현금 또는 카드를 사용할 수 없을 대 토스 앱 하나만 있으면 결제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필요한 물건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잘 활용하면 긴급한 경우에 토스 후불결제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단점

단점은 한도가 월 30만원 이내로 적다는 점입니다. 또한, 연체가 발생하면 연체 요금을 완납하기 전까지는 후불결제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납부일로부터 7일이 지나면 연체 원금에 대해서 연 12%(일 0.0328%)로 계산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연체 이력이 있다면 한도가 30만원 보다 적게 설정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사용 이력과 납부 이력을 철저하게 관리해야 후불결제 같은 편리한 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을 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직 일부 브랜드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처가 많지 않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후불결제 현금화 방법

토스 후불결제 현금화는 후불결제를 통해 구매한 상품을 리셀(Resell)을 통해 다시 판매하고 해당 금액을 현금으로 이체 받는 방법입니다. 크림(Cream) 같은 리셀 전문 플랫폼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합법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리셀을 통해 차익을 남기기 위해 사용하는 현금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토스 후불결제 납부 방법

토스 후불결제는 이용금액을 분할해서 미리 납부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금액을 직접 입력해서 내거나, 월별 이용금액을 각각 낼 수 있습니다. 하루 세 번 가능하며, 최소 납부 금액은 1,000원 입니다.

만약 토스 후불결제 사용을 그만하고 싶다면 APP 에 접속하여 후불결제 -> 후불결제 소개 -> 맨 하단 후불결제 해지하기 메뉴를 통해 해지가 가능합니다. 해지 후에도 다시 후불결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불결제 현금화 방법이 궁금하다면? 네이버, 쿠팡 소액결제 방법을 알아보세요!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kt, kt, lgu+ 휴대폰 소액결제 및 콘텐츠이용료, 토스, 네이버,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세요.

바로가기

오시는 길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 41길

Email: lunaticket@gmail.com

전화번호: 010-7375-9916

© 2023 Created with affordablecreditchallen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