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란? 종류와 방법, 수수료 체크하기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는 2단계를 거쳐 콘텐츠 구매 및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첫째, 개통한 핸드폰을 가지고 해당 통신사의 휴대폰 결제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정합니다. 둘째, 본인의 결제 한도(보통 최소 30만원부터 100만원까지) 확인 후 유료 콘텐츠를 결제하면 수수료를 빼고 나머지를 현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란

소액결제 현금화 종류

여기서 다양한 휴대폰 결제 루트를 사용하여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종류와 방법에 대해서 요약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종류

네이버 후불결제 현금화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서비스를 사용해서 네이버 후불결제 삽니다 or 팝니다 등의 제목으로 번개장터, 중고나라 등에서 네이버 후불결제 현금화를 매입 또는 판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 후불결제의 경우 사용자의 신용도 필요없이 월 최대 30만원 한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연체가 없이 성실하게 납부한다면 문제없이 계속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도입니다.

쿠팡 소액결제(나중결제) 현금화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는 쿠팡 모바일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쿠팡 나중결제 서비스를 사용해서 쿠팡 구매를 대신 해주는 대가로 일정 수수료를 빼고 현금을 바로 받는 방법입니다. 법적으로 허가되지 않은 방법이지만 제제할 수 있는 방법이 따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미 물건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사려고 하는 사람과 현금이 급하게 필요한 사람과의 관계가 맞아 자주 사용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네이버, 토스의 후불결제 현금화와 방식은 비슷하지만 한도가 최대 200만원까지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토스 후불결제 현금화

토스 후불결제 현금화도 네이버, 쿠팡과 마찬가지로 후불결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토스 앱을 깔고 후불결제 서비스를 신청하면 바로 30만원 한도 내에서 후불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후불결제와 마찬가지로 연체가  없다면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좋은 현금화 방법 중 하나입니다.

skt, kt, lg 휴대폰 결제 현금화

가장 대표적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중 하나로 휴대폰 통신사 skt, kt, lg 유플러스 휴대폰결제 서비스 한도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핸드폰 게임 아이템, OTT 구독 서비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의 콘텐츠 이용료 또는 정보이용료 결제를 각각 결제 한도 내에서 결제한 뒤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방법입니다. 자세한 방법은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직접 현금화 루트와 수수료를 문의 후 진행하는 것이 빠른 방법입니다.

문화상품권 현금화

문상 현금화는 컬쳐랜드, 해피머니, 북앤라이프 등의 문화상품권을 저렴하게 구매해서 상품권 매입 업체에 차익을 보고 판매하여 현금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굿핀, 마이핀, 제로핀 등 소액결제가 가능한 상품권 사이트가 많기 때문에 사이트 별 상품권 매입 또는 판매 금액과 수수료를 비교해서 가장 저렴한 곳에서 현금으로 바꾸는 것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kt, kt, lgu+ 휴대폰 소액결제 및 콘텐츠이용료, 토스, 네이버,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세요.

바로가기

오시는 길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 41길

Email: lunaticket@gmail.com

전화번호: 010-7375-9916

© 2023 Created with affordablecreditchallenge.com